티스토리 뷰
아스달연대기 첫 방송이 6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주말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그럼 이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아스달연대기 원작 몇부작 제작비 촬영지 등 정보 알려드릴게요.
먼저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촬영이 오늘(5월 30일)에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 지난해 9월부터 촬영한 사전제작드라마 입니다.
무려 아스달연대기 제작비가 약 540억원이라는 대규모 제작비가 들어갔는데요. 엄청 나네요. 드라마가 무조건 잘 되야겠어요.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촬영지는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에 위치한 세트장, 그리고 브루나이에서 해외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제주도 등 다양한 지방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촬영을 했다고 해요.
나중에 드라마가 잘되면 아스달연대기 오산 세트장이 관광지가 되겠네요.
또 아스달연대기 원작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이 드라마는 원작이 따로 없는 드라마입니다. 아스달연대기는 몇부작일까요? 총 18부작이라고 하네요. 장르는 사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스달연대기 줄거리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인데요. 요즘 아스달연대기에 대해 말이 나오는 것이 한국판 왕좌의 게임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물론 첫방송을 봐야 알겠지만요.
이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등장인물에는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등 연기자가 출연합니다. 시청자의 마음을 과연 사로 잡을 수 있을지 6월 1일 오후 9시에 확인해보세요.
출처 _ 아스달연대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