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핸드폰 아이폰11 아이폰 11 프로가 공개된 오늘 아이폰11스펙 그리고 아이폰11 실물사진 위주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11 출시 전에 말이 많았는데 뭐가 달라졌는지 알아볼게요.


먼저 아이폰11 같은 경우에는 사람들이 출시 전부터 디자인으로 난리가 났는데요. 발표한 디자인은 카메라가 유독 돋보입니다. 

아이폰11 스펙은 6.1인치, 2대 카메라, 배터리는 XR보다 최대 1시간 더, 무게는 194그램입니다. 아이폰11 프로 스펙은 5.8인치, 3대 카메라, 배터리가 XS보다 4시간 더 쓸 수 있고 무게는 188그램입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6.2인치, 3대카메라, XS MAX 보다 최대 5시간 더 배터리 쓸 수 있고 226그램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카메라와 무게가 조금 무거워졌네요.

아이폰11 색상은 총 6가지 입니다. 레드 퍼플 옐로우 화이트 그린 블랙 입니다. 아이폰 11 프로는 미드나잇 그린 뉴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로 총 4가지 입니다. 

카메라가 눈에 엄청 들어오네요. 이번 아이폰 디자인은 카메라가 유독 눈에 띕니다. 그럼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실물사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이폰 11 실물사진입니다. 색상이 다양하게 나왔고 어두운 계열보다는 밝은 색상이 많아 실물사진 궁금하셨을텐데요.

아이폰 앞면은 위처럼 생겼구요. 아이폰 이 색상 같은 경우에는 그린 인데 약간 민트끼가 섞인 그린 같기도 하네요. 에메랄드 빛 나는 것 같습니다.


이건 퍼플색상 입니다. 퍼플 색상 같은 경우에는 무난해보입니다.

다음은 옐로우입니다. 옐로우는 약간 병아리 색상 정도로 출시를 했네요.


다음은 아이폰11 프로 실물 사진입니다. 아이폰11 프로 실물 같은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가 3개가 붙어있는데 디자인이 별로라고 했던 제품입니다.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어떠신가요. 너무 눈에 들어오기는 합니다. 이상 아이폰11 스펙 실물사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