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남더힐 아파트 정보 및 사는 연예인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오늘자 기사였죠. 비와 김태희 부부가 지난해 8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남더힐 아파트에 각각 하나씩 집을 얻었다고 합니다.

특히 김태희씨는 한남더힐 70평대 아파트를 42억 3000만원에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김태희씨가 매입한 한남더힐 아파트는 어머니가 사신다고 하네요.

한남더힐 아파트 정보 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남동 고급아파트라고 불리는 이 한남더힐은 2011년 1월에 준공된 아파트입니다. 단국대학교 부지를 재건축한 아파트인데요.


총 32개동 600세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서울 전역을 이동하기 편리하게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구요. 한남더힐 아파트 주변에는 이태원 경리단길, 라움박물관, 다양한 문화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한남더힐은 소형 26평을 제외하고는 65평, 74평, 81평, 85평, 91평, 100평의 대형평형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그럼 한남더힐 아파트 누가 살고 있을까요? 

한남더힐에 사는 연예인 정리해볼게요. 한효주, 이영자, 안성기, 소지섭, BTS 등 많은 연예인이 거주중입니다. 또, 한남더힐 아파타는 현대차, SK, 두산 등 대기업 오너 일가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 전국에서 실거래된 아파트 상위 10개 중 9개가 한남 더힐 아파트가 차지했다고 하네요. 또 뒤로는 매봉산 앞으로는 한강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입지라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다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