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첫방송 하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SBS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입니다. 초면에사랑합니다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 드라마는 월화 드라마 이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초면에사랑합니다 몇부작 일까요? 


초면에사랑합니다는 32부작 입니다. 이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드라마 포스터가 로맨스드라마답게 참 예쁘게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한 번 보고싶게 만드는 포스터네요.

초면에사랑합니다 원작은 따로 없습니다. 초면에사랑합니다 줄거리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광영 연출 김아정 극본의 드라마인 초면에사랑합니다에는 출연으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 등이 출연합니다. 각각 도민익, 정갈희, 베로니카 박, 기대주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맡은 인물이 어떤 인물인지 알아보기 위해 초면에사랑합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알아보겠습니다. 보면 캐릭터들의 관계가 참 재밌는데요. 도민익 캐릭터가 드라마 상에서 사고를 내서 안면인실증에 걸린 남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 도민익 본부장을 모시는 계약직 비서를 맡은 캐릭터가 정갈희라고 하네요. 반면 베로니카박은 파크그룹 상속녀이자 영화계를 독점한 시네파크 대표로 나온다고 합니다. 기대주는 도민익의 친구이자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도민익을 맡은 김영광씨는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 했습니다. 또 정갈희 역을 맡은 진기주씨 또한 함께 공감하며 즐겨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네요. 


이 네분의 로맨스 궁금해지는데요. 예고편이 재밌어보여서 저도 본방송을 챙겨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 이길! 오늘 첫방송 하는 초면에사랑합니다 드라마 기대해보겠습니다.

출처 _ SBS 초면에사랑합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