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의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드라마가 오늘 바로 첫방송을 하는데요. 드라마 몇부작인지 그리고 제작진은 누구인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등등 하나씩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대해 알아봅시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방송시간은 수목드라마로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첫방송은 7월 31일 첫방송이 됩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제작진은 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씨가 맡았는데요. 연출 민진기 PD는 써클과 SNL 코리아8을 맡았던 CJ ENM 프로듀서입니다. 극본을 맡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노혜영 작가는 남자사용설명서, 걸프렌즈, 미녀는괴로워의 각본을 쓴 분이에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의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라고 소개되어있는데요.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장인물은 크게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분입니다. 먼저 정경호씨가 맡은 역할 하립역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10년 전에 나타나서 온갖 장르의 히트곡을 제조한 최고의 스타 작곡가로 나옵니다.
하립은 10년 전에 악마에게 영혼을 판 대가로 부와 성공, 젊은 등을 거머쥐은 역할인데요. 사실 그의 실제 모습은 56세 무명가수 서동천이라는 인물입니다. 영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악마 모태강과 인생을 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태강 역은 박성웅씨가 맡았습니다. 악마적 연기로 유명한 톱스타 배우로 나오는데요.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는 있지만 사실은 악마가 실제로 빙의된 상태라고 합니다.
영혼 계약을 맺고 있는 채로 나우고, 실제로 류가 악마의 본 정체라고 하네요. 악마 류가 현재 배우 모태강의 몸을 빌려쓰고 있는 상황으로 나온답니다.
김이경 역은 이설씨가 맡았습니다. 불운의 아이콘으로 무명 싱어송라이터로 살아가는 캐릭터입니다.
이엘은 하립 소속사 대표로 나옵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원작은 따로 없는데요. 다만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드라마를 제작했다고 해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캐릭터 등장인물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참고해보세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드라마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처럼 조금 특이한 소재입니다. 소재가 매력적인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겠네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몇부작일까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은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다시보기 재방송을 원하시는 분들은 8월 1일 tvN과 O tvN을 통해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_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