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한남 유엔빌리지에 사는 연예인과 이곳이 어떤 곳인지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이돌 열애설이 언론에 알려진 가운데 두 아이돌의 데이트 장소가 한남동 유엔빌리지였기 때문입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풍수지리상 명당으로도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재벌, 유명 연예인, 개인 자산가, 각국의 외교관 등이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는 한남동 빌라들이 모여있는 곳인데, 외부인 출입이 철저하게 관리되서 보안이 철저하기로 유명합니다. 이런 이유로 주변이 조용해 연예인들이 많이 살기도 합니다. 사생활 보호도 되고 안전한 보안시스템이 한남 유엔빌리지의 장점으로 꼽히기도 하는데요.


한남동 유엔빌리지 사는 연예인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방탄소년단 BTS의 멤버 슈가입니다. 방탄소년단 슈가씨는 34억원에 한남동 유엔빌리지 244㎡를 매입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더불어 태양 민효린 부부, 정혜영 션 부부, 박나래, 려원 등이 산다고 합니다. 특히 박나래가 거주중으로 추정되는 49평 전세가는 9억 5천만원정도라고 하네요. 


이 한남동 유엔빌리지쪽 매매가는 35억에서 40억원 중반대라고 합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 월세는 60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이상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