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나혼자산다 임수향씨가 나오는데요. 임수향 나이 키 집안 학력 종교 과거사진 등 임수향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먼저 임수향 나이는 90년생으로 30살입니다. 임수향 키는 169cm구요. 임수향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임수향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구요. 임수향 집안은 부모님, 그리고 2남 1녀 중 임수향씨가 막내라고 하네요. 임수향 데뷔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을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때는 단역으로 출연을 하다 신기생뎐의 여주인공으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이후에 아이리스2에도 출연을 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습니다.

임수향 성훈 두분은 특별한 인연이 있는데요. 바로 신기생뎐이라는 드라마에서 같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후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성훈과 또 한번 같은 작품을 하게 되요.


가장 최근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차은우씨와 연기를 했었는데요. 작품을 하면서 크게 연기력 문제가 없었던 배우입니다. 

임수향 과거사진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임수향 졸업사진입니다. 예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임수향 성형에 대해서 말을 했었는데요. 당시 쌍커풀, 코만 했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오늘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임수향씨의 평소 모습이 공개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임수향씨를 ㅎ

출처 _ 임수향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