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이 시작되면서 2019 프로야구 가 돌아왔습니다. 오늘 12일 부터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오후 1시부터 고척, 대전, 대구, 광주, 상동 등 5개 구장에서 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20일까지 총 40경기가 진행될 예정이고 연장전 없이 9회까지만 진행됩니다. 12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된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고척에서는 키움-LG, 대전에서는 한화-두산, 대구에서는 삼성-KT, 광주에서는 KIA-SK, 상동에서는 롯데-NC가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를 하고 있습니다.

2019 KBO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는 주중 경기는 무료이고, 주말 경기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이번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되면서 알려진 안타까운 점은 중계권을 갖고 있는 방송 3사가 시범경기 생중계를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비용때문인데 결국 적자때문에 생중계를 안한다는 것입니다.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를 TV에서는 볼 수 없지만 인터넷, 모바일로는 프로야구 시범경기 라이브 중계 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특히 이런 안타까운 상황에서 반가운 소식은 몇몇 구단 측에서 자체 생중계를 하는 곳도 있다는 것입니다. 

롯데는 유튜브 채널 Giant TV를 통해 생중계를 한다고 전했고, Eagles TV도 곧 자체 중계를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범경기 일정 알려드립니다. 참고하셔서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는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실시간 중계 를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